2030 라식&라섹 특가 이벤트(4월~6월)

휴람 좋은사람들 성모 안과 2030 특가 이벤트

생활이 복잡해지고  매체가 많아짐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눈을 많은 혹사를 하고 있음은 분명하다 

따라서 과거보다 더 많은 근시 난시 환자들의 수도 급증하고 있으며 고도근시 환자들도 더 많이 늘고 나고 있는 추세이다. 

라식라섹등의 시력교정술이 보편화 되면서 고도근시 난시 환자들 또한 시력교정 수술을 위해 안과 병원들을 찾고 있다.

고도 근시 난시 환자들을 위한 라식라섹 수술선택은  레이저기종, 검사장비 , 병원의 수술 후 관리등 다양하게 알아보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한 결과를 위한 수술경력을 갖춘 전문의에 의한 수술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고국방문과 함께 짧은 시간에 경제적인 비용으로 해결할수 잇는 휴람제휴 안과전문 병원을 소개하고자 한다.

대한 안과의사회 시력교정수술 인증병원인 좋은사람들 성모안과는 이러한 철저한 수술 안전수칙은 물론 1:1 책임수술전문시스템을 통한 평생 주치의 시스템을 두고 있으며 15년 경력의 수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근시는 원래 유전적인 원인이 가장 주를 이루나 그밖에도 요즘은  직업이나 평소 습관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근시가 더 많이 발생된다고 한다.

가벼운 근시의 경우 가까운 거리는 잘 보이지만,

근시가 심한  고도근시는 안구의 전후 길이가 길어지거나 교정을 하지 않으면 가까이 있는 물체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시력이 감소해 일상적인 생활에 지장을 주게 된다.

또한 단순 근시의 경우에는 18-20세 즈음 성장이 멈추면 근시진행도 멈추게 되지만, 고도근시의 경우 망막변화로 인해 교정시력이 감소하고 망막 열공, 망막 박리 등의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다.

고도근시와 난시의 경우는 시력교정 전문의를 통한 꾸준히 검사를 받아 관리 하고 수술이 필요한 경우 보다 정밀한 검사와 충분한 상담이 병행되어야 한다

고도근시의 시력교정을 위한 시력교정술로는 ‘무통라섹’과 ‘안내삽입술’이 높은 성공률과 환자 만족도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수술법이다. 이는 초 고도근시 환자들은 물론 난시 환자들의 맞춤 시력교정을 가능케 하고 있다. 안내삽입술의 경우 -12디옵터 이상의 초고도 근시 환자들에게 각막을 절삭하지 않고 빠른 시력회복이 가능하게 하고, 무통라섹의 경우 경제적인 수술비용과 수십 년 쌓아온 수술 데이터로 부작용이 거의 없이 시력을 되찾을 수 있다. 

휴람 제휴 좋은사람들 성모안과에서 하고 있는 고도근시 난시 환자들을 위한 시리우스 무통라섹수술은 불규칙한 각막면을 3세대 각막 지형도 검사장비인 ‘시리우스’가 각막전부와 후부를 1세대, 2세대, 3D회전방식을 결합해 3D입체로 분석하고 원추각막 여부를 정확히 분석, 업그레이드 된 웨이브 프론트 이미지를 제공하여 각막을 더욱 매끄럽게 처리하기 때문에 고도근시 난시 환자들에게 안내삽입술을 하지 않고도 질적으로 향상된 수술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수술 시 최소 잔여 각막 두께인 370㎛을 지켜 철저하게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과 수술 후까지 전문의 전담 진료, 수술 경력이 많은 시력교정 전문 병원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HURAM(휴람)에서는 해외동포분들을 위해 4월부터 6월까지 제휴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한다.

뉴 아마리스 라식라섹  180만원 —>130만원

HURAM 2주년 기념으로 진행 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린다.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