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람 제휴 이벤트 – 모발 이식

의료관광 HURAM – 모발이식

순식간에 찾아온 겨울 날씨에 몸은 물론 마음까지 추워지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머리카락 한 올에 울고 웃는 탈모 환자들이다.

겨울은 사계절 중 가장 탈모가 심해지는 계절. 날씨가 춥고 건조해지면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이 나빠지기 때문이다. 기온이 낮아지면 두피의 혈액순환이 느려진다. 그러면 두피의 피지 분비가 감소하고 모공이 수축돼 두피 자체가 약해진다. 건조한 날씨는 두피와 모발의 수분 부족을 일으킨다. 모발은 가늘어지고 끝은 쉽게 갈라지고 거칠어진다.

탈모의 고민!!!

이제 고국 방문과 함께 짧은 시간에 경제적인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는 휴람 제휴 모발 전문 병원을 소개하고자 한다.

서울의 중심…강남에 위치한 루트모발이식센터는 국내 최대의 모발이식 수술케이스를 자랑하고 있다.

루트모발이식센터는 합리적인비용, High Quality, 4개의 전용수술실, Daily Operation, 전문의 모발이식, 숙련된 분리팀 상주, 연구하는 모발이식, 충분한 임상사례로 오랜 시술 경험과 노하우로 모발이식 전문 의료진과 전문 스탭의 환상적인 팀워크로 모발이식의 생착률을 높임으로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전문모발이식센터이다.

남성형 탈모, 여성헤어라인, 눈썹, 구렛나루, 무모증등 모발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가 있다.

헤어라인의 변화는 곧 성형입니다.

HURAM에서는 루트모발이식센터와 제휴하여 해외동포를 대상으로 특별한 관리와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모발이식 5만원 할인

수술 후 세정제 3만 5천원 무료 제공

생착률을 도와주는 EGF 3만원 무료 제공

탈모 고민…마음속으로만 하지 마시고…휴람을 통한 상담과 서비스로 모발전문이식센터에서 해결하시길 추천하고자 한다.

의료관광 HURAM상담 문의 : Tel. 070-4141-4040, 010-3469-4040(카톡문의 가능)

카톡아이디(huramkorea)

E-mail. [email protected]

Homepage. www.huramkorea.com

4׌�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