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 광대뼈축소술[네트워크병원 작은얼굴성형외과]

안면윤곽 바꾸는 사각턱수술 & 광대뼈축소술, 이젠 남성까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성형은 여성들의 것으로 여겨져 왔지만, 요즘은 평범한 남성들도 외모를 가꾸기 시작하면서 화장을 넘어 성형에 관심을 보이는 시대가 되었다.

코성형, 눈매교정술에 이어 안면윤곽 수술까지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있으며 남성환자를 위한 성형외과도 생겨나는 추세이다.

안면윤곽수술은 지나치게 각진 하악각과, 정면에서 보았을때 두터워 보이는 뼈, 뭉툭하거나 긴 턱끝을 함께 절제하여 갸름하게 만드는 사각턱수술 , 돌출된 옆광대와 45도 광대를 부드럽게 안쪽으로 밀어 넣어주는 광대뼈축소술 등이 있다.

과거에는 심한 주걱턱이거나 비대칭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안면윤곽수수을 찾았다면 요즘의 추세는 평범한 얼굴형에서 자신의 외모를 호감형으로 가꾸기 위한 미용적인 목적이 강해졌다.

또한 뭉툭하며 넓어보이는 턱과 돌출된 광대는 전형적인 동양적인 얼굴로 일컬어지는데 이는 고집이 세보이고 무뚝뚝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취업과 소개팅 등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부드럽고 상냥한 이미지를 원하는 남성들이 안면윤곽 수술을 받는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사각턱수술시 입안절개를 통하여 이루어지며 옆선은 귀밑에서 턱 끝까지 굴곡없는 자연스런 곡선이 되어야 하며 뒷 각은 어는 정도 각이 있으면서 정면에서 벌어져 보이는 피질(바깥쪽뼈)까지 축소 되어야 자연스럽게 갸름해 진다.

광대뼈축소술은 입안절개 없이 구레나룻의 최소절개(0.5cm)를 통하여 나사고정없이 얼굴폭이 넓어 보이는 옆광대는 절골하여 충분히 넣어주고 인상을 강하게 보이게 하는 45도 광대는 입체감을 살려주어 갈아준다.

작은얼굴성형외과만의 특화된 기술인 나사없는 안면윤곽수술은 수술후 공항검색대나 엑스레이에 나사나 핀셋이 나오지 않아 불안한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해준다.

하지만 사각턱수술이나 광대뼈축소술같은 안면윤곽수술은 얼굴의 윤곽이 전체적으로 바뀌는 만큼 이미지가 많이 변화하는 수술이므로 수술 전 반드시 안면윤곽 전문 의료진과 상담을 충분히 한 뒤 수술여부를 결정해야 후회 없는 수술을 할 수 있다.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 안면윤곽수술은 각종 신경과 혈관이 밀집되어 있는 안면골을 절개하는 수술방법이기 때문에 병원내에 수술에 필요한 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추어 져있는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를 반드시 고려하여 자신의 이목구비와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수술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