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지방흡입술’

나이가 들면서 얼굴의 주름 쳐짐과 함께 체중 증가로 인한 바디라인이 망가지는 것에 대해 누구나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지방)을 빼 보려고 노력하지만 쉽지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한번쯤은 복부지방흡입에 대해서 고민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번주 휴람의료정보에서는 지방흡입술에 대해서 휴람 네트워크 노상훈성형외과의 도움을 받아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지방흡입의 중요점
-무조건 많이 뽑기만 하는 지방흡입이 아닌 가장 완벽한 라인을 찾아드리는 수술을 해야 한다.
-보이지 않는 부위에 미세절개창을 통해서 지방흡입을 시행해 흉터 걱정이 없어야 한다.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매끈한 360도 전층 지방흡입을 해야 한다.
-레이저와 지방분해액을 이용하여 지방을 녹인 후 작은 특수 흡입관(캐뉼라)을 이용하여 지방을 흡입을 해서 부기와 출혈이 적고 울퉁불퉁함이 없이 고르게 지방을 제거 해야 한다.
-특수 제작 흡입관(캐뉼라)를 이용하여 전 지방층을 고르게 흡입하여 매끈한 라인을 형성해야 된다.
-주변조직의 손상 없이 피하지방층만을 정확하게 흡입하여 상대적으로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해야 한다.
-부기와 출혈량이 최소화 하여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로 복귀가 빨라야 한다.
-고객의 체형, 나이, 피부, 지방 분포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허벅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은 근육을 사용할 일이 적고 순환이 잘 되지 않아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로 지방흡입을 통해 매끄럽고 길어 보이는 다리를 가질수 있다. 허벅지의 앞,뒤,옆 뿐만 아니라 엉덩이,무릅라인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다리라인 전체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복부 지방흡입
복부는 쉽게 살이 붙고 나이가 들수록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며, 많은 양의 지방이 쌓여 있어 지방흡입의 효과를 크게 볼수 있다. 복부 지방은 두 층의 지방층으로 되어 있어 깊은 지방층과 얕은 지방층을 골고루 흡입해 주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옆구리 지방흡입(러브핸들)
옆구리는 복부와 함께 많은 양의 지방이 두껍게 쌓인은 부위로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다. 엉덩이와 허리 둘레의 비율을 10:7 정도가 적합하지만 남성은 복부와 옆구리에 지방이 축적되기 쉽고 여성은 골반뼈 바로 윗부분 지방이 축적되기 쉬워 관리하기가 어렵다. 옆구리 지방흡입은 수술전 지방의 양과 피부의 탄력성을 체크하여 옆구리만 단독으로 시행하기도 하며 복부와 동시에 시행하기도 하다.

팔 지방흡입
팔은 피부가 얇고 신경과 혈관이 피부 가까이에 위치하므로 섬세한 주의가 필요하며,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해 팔 전체의 지방을 골고루 뽑아 주어야 한다. 팔의경우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효과를 보기가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고, 처지거나 늘어질 경우 지방세포의 크기의 변화가 원인이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을 통해 효과를 보실수 있다.

등 지방흡입
등 지방을 두껍고 다단한 섬유질과 섞여있어 시술하기가 까다로운 부위중 하나이며 속옷 주변에 위아래로 불룩하게 살이 취어나와 보기싫은 주름을 형성한다.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가 두꺼운 경우, 과도한 피하지방 축적이나 종아리 근육의 발달을 원일으로 볼수 있다. 경우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지는데 지방이 많아서 두꺼워 보이는 경우 지방흡입 수술만으로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복부성형(건강하고 탄력있는 매끈한 복부라인)
복부에 피부탄력이 덜어져 복부의 살이 많이 늘어진 경우에는 지방흡입만으로는 매끈한 복부라인을 만들기 어렵다. 이런 경우 늘어진 복부 피부 제거, 늘어진 근막 강화를 통해서 탄력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완성할수 있다. 복부성형은 개인별 특징에 따라 다양한 수술방법이 적용되고, 지방흡입과 병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고객의 나이, 피부, 지방, 근육의 상태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수술을 진행한다.

‘복부성형’ 이런분들께 추천
-지방흡입 후 피부 처짐이 있어 개선을 원하는 경우
-급겹한 다이어트로 인해 복부피부가 늘어진 경우
-임신 출산으로 인해 복부 피부가 늘어진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져 복부피부가 심하게 늘어진 경우
-비만 정도가 심해 지방제거만으로는 매끈한 복부를 만들이 어려운 경우
-복부근막이 늘어져 배가 나오는 경우
-심하게 복부피부가 늘어나 쭈글쭈글해진 경우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