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특가 이벤트[4월~6월]

이화 성형외과 해외 동포 특가 이벤트

한국의 성형! 잘 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을것이다. 중요한 것은 신뢰할수 있는 병원을 선별하는 것이다. 이뻐지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사실이다. HURAM에서는 오랜 의료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의 많은 성형외과 중 선별하여 이화성형외과와 제휴를 하였다.

HURAM이 신뢰할수 있는 이화성형외과를 소개하고자 한다.

휴람 제휴 이화성형외과는 성형1번지 신사역 주변에 메디텔 성격으로 리버사이드 호텔 5층 전층을 시설하여 해외에 한국의 최고 성형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설립하였다.

의료진 역시 서울의과대학 출신 국내 탑 성형외과전문의를 규합하여 뛰어난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수술보증제”를 실시 하기로 했으며  국내 유일하게 “수술보증제” 할 수 있는 원동력은 특진 제도를 운영할 수 있는 최상급 닥터로서 컴플레인이 제로에 가깝기 때문에 수술보증서를 자신있게 발급할 수 있다.

(수술보증서는 컴플레인이 있을 경우 재수술, 환불, 보상까지 가능한 파격적인 앞서가는 서비스 시스템이다.)

휴람 제휴 이화성형외과는 설립 배경에는 국내 최대 개인의사들 모임 “닥터스그룹” 의 200여명의 뛰어난 의료진이 함께 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로 탄생하였고 세계최초 흉터 없는 가슴성형수술 “노스카”를 개발한 병원이며 성형 수술 중에서 가장 어려운 양악, 돌출입, 안면윤곽 수술을 한국최초로 성공한 특진의원 이며 수술환자의 80%는 치아교정이 따로 필요없는 병원이다.

이화성형외과는 20년 동안 16,000회 이상의 뼈 수술 노하우를 지녀 수술시간 ½ 단축 등으로 회복이 빨라 더욱 안전하다. 특히 휴람과 제휴된 이화성형외과는 수술 후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메디텔 운영으로 수술 후 이화의 의사와 간호사가 호텔 객실로 찾아 가 치료를 해 드립니다.)

환자의 수술비용에 따라 환자에게 리버사이드호텔 객실을 무료로 서비스 하며 개인 의향에 따라 VIP 접대 서비스도 가능하다.

의료사고 없는 안전한 수술 시스템 보유 병원 이며 마취과 의사가 상주하는 병원이다. 양악수술이나 가슴성형 등의 수술은 전신마취 수술이기 때문에 특히 위험스러운 부분이 있으며  수면마취 또한 쉽게 여길 수 없는 부분이므로 병원에 상주하는 전문 마취의에 의해 수술전과 후에 안전하게 케어 받을 수 있는 병원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중에 생길 수 있는 모든 의료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세균에 의한 감염을 막기 위한 에어샤워시스템 등을 갖추어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병원입니다.

HURAM에서는 2주년을 맞이하여 해외동포를 대상으로 4월부터 6월까지 눈성형에 대해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상암검       200만원 →120만원

하안검       200만원 →120만원

절개 쌍꺼풀  180만원 →110만원

매몰 쌍꺼풀  100만원 → 80만원

성형수술 고민! 이제는 어디로 갈지 망설여지신다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HURAM을 통해 헤택을 보시길 추천한다.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