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창 걱정없는 가슴 성형

이번 주 휴람에서는 휴람 네트워크 시너지 성형외과의 도움을 받아 가슴성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의 신체는 좌우가 완벽하게 같지 않고 약간의 비대칭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가슴 또한 유방의 크기나 형태가 비대칭인 경우가 많은데, 이런 비대칭가슴을 흔히 ‘짝가슴’이라고도 부른다.

가슴 비대칭의 원인으로는 흉곽 자체가 비대칭인 경우, 후천적으로 생활 습관 등에 의해 척추의 변형이 온 경우, 골반의 불균형, 유선조직 성장의 차이 등이 있다. 또한 출산 후 모유 수유를 어느 쪽으로 하는가에 따라 한 쪽의 크기와 처진 정도가 달라지기도 한다.

따라서 수술 후 원하는 가슴의 모양과 크기 등에 대해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한 후 자신에 맞는 종류의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선택한다면 풍만하고도 대칭적인 가슴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고난도의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가 필요한 만큼 오랜 경력의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 가슴확대수술 이란?
가장 일반적이고 대표적인 방법은 가슴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다.
보형물을 삽입하는데는 여러 방법이 있다. 겨드랑이/유륜/가슴 밑선을 통한 삽입 방식이 이루어지는데 기존의 수술에서의 어려운 점은 작은 절개창을 이용하여 삽입하는 과정에서 절개창의 확장으로 인한 출혈, 조직손상 및 흉터가 예측한 크기보다 더 크게 남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본원의 Keller funnel2는 보형물 삽입과정에서 절개창이 커질 염려가 없으며, 삽입 과정에서 보형물이 회전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삽입된다는 장점이 있다.

◆ 내시경 가슴성형 + Keller funnel2의 장점
– 최소절개로 흉터 최소화
– 빠른 회복
– 가슴근육 구조를 분석하여 정확한 박리
– 구형구축 예방
– 정확한 보형물 삽입
– 혈관과 신경손상 출혈 최소화

◆ 가슴확대술 대상
– 상체가 많이 마른 경우
– 가슴이 높게 위치하거나 가슴이 처진 경우
– 피부가 얇고 유선조직 발달이 적은 경우
– 유두에서 유방 밑선까지의 거리가 짧은 경우
–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볼륨을 원할 경우

◆ 가슴확대 수술방법 또는 절개법
1. 겨드랑이 절개법
겨드랑이에 약 3cm 절개 후 삽입한다.
첨단 내시경 수술로 조직손상이 적고 섬세한 수술이 가능하다. 유륜과 가슴감각신경 손상 위험이 적고, 자연스러운 가슴선을 만드는 수술이다.

2. 가슴 밑선 절개법
가슴 재수술에 적합한 수술방법이다.
가슴과 상복부 사이의 경계주름에 2~4cm 절개하여 보형물을 삽입한다. 흉터노출이 있을 수 있지만, 수술시간이 짧아 회복도 빠르다.

3. 유륜 절개법
처진 가슴 또는 비대칭 가슴에 적합한 수술방법이다.
유륜 주변 2cm정도 절개하는 방법으로 흉터가 남지 않아 선호하는 방법이다. 유륜직경이 3.5cm를 넘어야 가능하며 유두감각이 약간 저하될 수 있다.

◆ 3D 입체분석 가상성형 시스템
Vectra 3D는 가슴성형 전 수술부위를 3D로 구성하여 가장 이상적인 보형물과 가슴사이즈 및 형태에 대한 수술결과를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최첨단 입체분석 프로그램이다.

◆ 3D 입체분석 가상성형 장점
– 3차원적 고해상도 촬영
– 사이즈 별 보형물 가상체험
– 가슴성형 전 후 모습 확인 가능

Vectra 3D 가상성형은 3차원적으로 고해상도 촬영을 통해 다양한 각도 및 클로즈업 화면으로 원하는 신체부위의 촬영이 가능해 아주 미세한 신체영역까지 분석이 세밀하게 가능하다.

Vectra 3D만의 정교한 소프트웨어로 자세한 수치 비교가 가능하며 가슴 간의 거리, 비대칭, 부피 비교 등 정밀한 수치를 확인이 가능하고, 시뮬레이션 된 모습과 비교도 가능하다.

또, 보형물을 가상으로 삽입이 가능하여 보형물 크기별로 대입해봄으로써 어떠한 보형물이 나에게 적합한지 확인이 가능하고, 옷을 입혀 수술 후 옷 맵시까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