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추천하는 피부 시술 TOP 3

기술의 발달에 의해 피부 시술이 새롭게 선보이지만 금세 유행이 바뀌어 정작 시술이 필요할 때는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앞선다.

이에 피부관련 전문가가 안전하고 만족감이 높은 피부시술 3가지를 스타동안피부과/성형외과에서 추천해 드린다.

 

◎ 울쎄라 – 고강도 안티에이징 시술 : 울쎄라는 피부의 근육층을 자극하여 처지고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고강도의 집적 초음파를 이용해 표정 주름을 만드는 층인 SMAS층을 자극하여 떨어진 피부의 탄력을 회복하는 시술로 외과적인 절개가 없고 회복이 빠르다. 피부가 재생되면서 리프팅 효과가 생기고 치료 만족도가 높아 처진 턱과 눈꺼풀, 목 주름, 입가 주름 등을 고민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시술이다.

 

◎ 인트라셀 – 피부 재생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시술 : 피부 효피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진피층에만 고주파 RF를 침투시켜 안전하게 피부 재생 및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피부속에 아주 미세한 바늘을 삽입한 다음 프락셔널 고주파를 침투시켜 진피층에 고주파를 직접 전달해 피부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한다. 순간적인 고열로 붉은 여드름 자국을 치료하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모공을 축소시키며 잔주름을 없애는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마취크림을 바른 후 20분 이내에 시술이 끝나고 회복 시간이 길던 기존의 레이저 시술에 비해 고통이 적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 하이드로 리프팅 – 피부가 얇고 홍조가 심한 사람에게 적합한 시술 : 몇해 전부터 하이드로 리프팅은 일명 탱탱 탄력 주사로 불리기도 했다. 평소 피부가 얇고 홍조가 심한 사람에게 적합한 시술로 얼굴 전체에 히알루론산을 촘촘히 주입하면 홍조 완화와 동시에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듯한 피부가 된다. 비탈이라는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가 주변의 수분을 모아주고, 세포를 자극하여 탄력이 증가하며, 마취연고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거의 통증을 느끼지 못하며 간혹 멍이 드는 경우도 있지만 거의 표시가 나지 않는다. 마취 시간을 제외하고 10분 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바로 회복 돼 일상생활을 하는데 무리가 없다.

 

Q1> 현재 다양한 레이저 시술법이 있는데, 모두 시술 방법과 그 효과가 다른가요?

A1> 레이저는 기능과 원리에 따라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며, 같은 그룹에 속하는 레이저는 원리나 효과가 비슷하다. 이름이 다양한 건 출시한 회사마다 달리 붙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같은 그룹의 레이저라도 기계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며, 흔히 정품 레이저라고 불리는 것이 고가이며 효과와 안전성이 더 높다. 레이저의 치료 효과는 기계의 영향도 있지만 시술하는 의사에 따라서도 차이가 크므로 믿을 수 있는 전문의를 통해 내 피부에 적합하다고 추천하는 레이저 시술법을 믿고 치료받는 게 좋다.

 

Q2> 레이저 시술을 자주 받아도 괜찮은가요?

A2> 레이저 치료 가운데 경우에 따라서는 피부가 민감해지거나 얇아지고, 오히려 시술 후 색소 침착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함부로 자주 받는 것은 좋지 않다. 특히 강도가 강한 IPL 레이저는 피부가 얇거나 건조한 타입이 자주 하면 무리가 따른다. 뉴써마지 레이저나 폴라리스 등 강력한 고주파 시술의 경우도 자주 받으면 열에너지로 인한 피부 건조와 노화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횟수와 자신에 맞는 레이저 시술 선택이 중요하다.

Medical Tourism  HURAM(휴람)
H+양지병원

해외의료사업팀장
김 수남 [Charles Kim]
 
T. 070-4141-4040
C. 010-3469-4040, 010-8811-9635
H. www.huramkorea.com [KOREAN]
     www.hurammedicaltour.com [ENGLISH]    
[카톡상담 huramkorea]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