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꼬리 성형수술로 ‘네추럴’ 웃는 인상을”

4 사람을 만날 때 첫인상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따라서 성형에 대한 수요도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눈과 코 성형에서 동안과 라인을 강조하는 성형으로 변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피부와 근육의 힘을 조절해 입꼬리를 위로 올려 주는 웃는 모습의 ‘입꼬리 성형’이 부각되고 있다.

얼굴의 표정은 웃을 때와 무표정일 때 인상이 바뀌며, 입술꼬리가 처져 우울해 보이거나 노안의 인상을 주어 오해를 받고 콤플렉스를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고민이 될 것이다.

특히, 성형을 고려할 때 입꼬리 성형은 과도하게 올리려 하기 보다는 웃을 때 자연스럽게 올라가되 수술 부위가 눈에 띄기 때문에 봉합이 잘못되면 흉이 눈에 띌 수 있으므로 수술 시에는 입꼬리 주변의 근육조직과 피부 상태뿐만 아니라 웃는 순간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까지 모두 고려하여 수술에 반영하는 것이 필수다.

흉터에 민감하다면 입술 끝 부분을 절개해 당겨 입술 위쪽 피부를 절개하는 것보다 수술 효과는 떨어지지만 흉터를 감추기는 쉬우며 입꼬리 수술은 수술 시간이 1시간 내외로 짧고,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단하게 인상을 교정할 수 있는 수술이다.

수술 후에는 인상이 좋아지므로 취업이나 면접 등을 앞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 무조건 입꼬리만을 위로 올린다고 해서 인상이 개선되는 것은 아니다.

수술이 과할 경우 자칫 표정이나 인상이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사전 디자인을 진행한 후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력적이고 예쁜 입술라인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운 미소를 원한다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휴람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성형외과를 추천 받기를 바란다.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