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성기능 문제, 더이상 고민만 하지 마세요!”

휴람 네트워크와 제휴한 ‘레이디유로 비뇨기과’ … “음성적으로만 여겨왔던 성기능과 관련된 고민들, 전문의와의 상담 통해 해결하길”

‘속 좁은 여자가 아름답다’ 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의료관광 네트워크 휴람에서는 음성적으로 여겨졌던 여성 성기수술에 대해 의학적인 관점에서휴람 네트워크 레이디유로 비뇨기과의 도움을 받아 정보를 드리고자 한다. 경제 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성이 보다 개방되고 여권이 신장됨에 따라 여성의 성 기능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속이 좁은 여자, 명기와 같은 말이 생겨난 것 이니라. 성은 더 이상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 나에게 맞는 질축소수술 방법들 :  많은 중년여성들이 질 축소수술을 생각하게 되는 이유가 대부분, 배우자나 파트너와의 잠자리 문제에서부터 고민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많다. 꼭 잠자리 문제가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도 고민으로 다가오기도 하는데 예를 들면 질 방귀나 성교통, 밑 빠짐과 같은 질환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은 질환이 생기는 근본적인 이유는 여성의 몸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 잦은 성관계 출산, 유산 등으로 인해 질 내부가 넓어지기 때문이다. 본래 여성의 출산 전의 질 내부의 상태는 좁고 탄력이 있으며, 남성을 잡아주는 질 근육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었다면 출산 후 여성의 질은 골반근육이 넓어져질 근육이 파열로 인해 잠자리 만족도가 떨어질 뿐 만 아니라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들로 성감 하락의 원인이 된다. 배우자와의 잠자리 만족도나 여성으로서의 가치가 상실될 수도 있다는 불안함, 자신감 하락 등의 요인으로 많은 중년 여성들은 질 축소수술을 고려하게 되는 중요한 요인들이다. 하지만 질 축소수술에도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진을 통해 나와 맞는 방법으로 접근해야 효과와 만족도가 높아지고 부작용의 확률 또한 적어진다.

◎ 질축소수술, 흔히 말하는 ‘이쁜이수술’의 방법들은 무엇이 있을까? : 첫번째 질 축소 방법인 3d리타이트닝은 기존의 질 입구만 좁히던 수술이 아니라 질 입구안쪽부터 경부근처까지 가로 3~4cm 세로 7~8cm 정도를 미세박리 후 근육을 최대한 당겨 봉합을 한다. 그리고 다시 점막을 당겨 한 번 더 봉합(2중 봉합)을 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는 질 내부를 두껍게 해주고 이중 봉합을 통해 주름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출산 전과 비슷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는 수술방법이다. 수면마취를 통해 수술소요시간은 30~40분정도이며 1시간정도 회복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성관계는 6주 회복기간이 지나고 하는 것이 좋다.

두번째 레이디임플란트 방법은 3d리타이트닝 질 축소수술에서 좀 더 나아가 특수 의료용 특수 링을 질 내에 (반지 낀 모양으로) 삽입을 하는 방법이다. 쉽게 설명하자면 3d리타이트닝 수술과 동시에 링을 삽입하는 방법. 늘어난 질을 좁혀주고 특수 링으로 좁혀진 질을 한 번 더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이쁜이수술 2배 효과 라고도하며 주로 질점막이 두터우신 분들에게 좋은 수술 방법이다.

링만 삽입했을 경우에 걸리는 소요시간은 30분내외이며 3d리타이트닝 수술방법과 동시에 진행이 됐을 경우에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레이디임플란트도 3d리타이트닝과 마찬가지로 1시간정도 회복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성관계는 6주 회복기간이 지나고 하는 것이 좋다. 첫번째와 두번째는 질 축소 수술 방법이며 수면마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불편함 없이 편하게 받을 수 있다.

세번째 필러 방법은 수술을 하지 않고도 질 구경을 축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원하는 부위에 국소마취 후 질 안쪽에 주사기로 정해진 용량의 필러를 주입을 하는 방법이다. 일반적인 필러와는 달리 입자가 굵고, 시술 초기부터 주변의 콜라겐과 엉겨 붙어 하나의 캡슐 형태로 자리 잡게 됨으로써 유지기간이 다른 필러들과 비교했을 때 길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중력이나 마사지 및 물리적 자극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시술시간도 5-10분 이내, 회복기간도 10일로 짧기 때문에 미혼여성들이 즐겨하는 시술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모나리자터치 레이저 방법은 또 하나의 수술 없이 질을 축소하는 레이저 장비 이름으로 질 안으로 레이저 기구를 삽입해 질벽에 5mm씩 360도 회전을 하며 레이저를 조사하는 방식이다. 새로운 콜라겐 세포가 재생되면서 질벽이 두꺼워지고 수분함량이 늘어나게 된다.

수술이 부담스럽거나 건조증, 위축증, 애액감소, 성교통, 경미한 요실금 증상과 질축소를 한 번에 원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시술법이기도 하다. 시술시간은 5분 정도로 회복기간도 짧아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어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필러와, 레이저 시술들은 짧은 시술시간, 회복기간으로 편하게 받을 수 있지만 수술에 비해 유지기간이 짧아 꼼꼼하게 따져보며 시술 받는 것을 권한다.

이처럼 질축소를 하는 방법들은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접근해야 하는데, 질축소를 생각하기 전에 본인의 증상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음성적으로만 여겨왔던 여성의 성기능에 대해 상기의 증상들이 있다면 고민만하지 말고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하기를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팀장은 권유드린다고 전한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