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주름, 피부 처짐이 고민이라면 ‘안면거상술’

자기관리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자기관리의 대표 수단 중 하나인 동안 페이스도 각광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안면거상술에 대한 인기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안면거상술은 미간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 얼굴 전체적인 주름을 없애주어 매끈한 동안 페이스를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기존의 윤곽수술 후 볼처짐이 생겨 고민하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실리프팅을 받았지만 효과가 없는 경우에도 적합하다.

 

이렇게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안면거상술은 전문의의 숙련도 차이에 따라 결과에 편차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안면거상술 이란?

노화로 인해 늘어진 볼, 턱 등의 부위에 최소한의 절개를 통해 피부를 박리하고, 노화로 인해 늘어진 SMAS 조직을 팽팽하게 당겨올려서 주름을 없애고 탄력있는 얼굴을 만드는 수술입니다. 시너지성형외과의 최소절개 안면거상술은 단순히 늘어진 겉피부만 당기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처진 근육층까지 교정하여 당겨주는 이중거상방법이며, 확실하고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안면거상술 대상

– 얼굴의 깊은 주름을 전반적으로 개선시키고 싶은 경우

– 영구적이고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경우

– 노화로 인해 볼과 턱이 많이 처진경우

– 다른 리프팅 시술로 효과를 얻지 못한 경우

– 잘못된 시술로 이물질을 제거하면서 동안성형을 원하는 경우

 

◆ 안면거상 수술방법

  1. 수술 전 시술 적용부위를 디자인한다.
  2. 머리안쪽과 귀앞부분을 최소 절개한다.
  3. SMAS 근육층 조직을 분리하고 제거하여 당겨준다.
  4. SMAS 층을 고정시킨 후 남는 피부는 절제 후 당겨 봉합한다.

 

◆ 이마거상술 이란?

노화가 진행되면서 얼굴의 윗 부분에서 나타나는 여러가지 노화증상인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및 눈썹 처짐 등을 이마거상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늘어진 GALEA 밑층을 제거하고 이마 전체를 팽팽하게 당겨 올림으로써 이마주름의 근본원인을 해결하는 탁월한 리프팅이다.

◆ 왜? 내시경 이마거상술을 해야하나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와 인대 등의 연부 조직의 지지 구조물이 약해지는데 이런 현상이 가장 먼저 일어나는 부위 중 하나가 이마이며 이런 처짐의 영향으로 눈썹과 눈꺼풀이 처지게 된다.

눈꺼풀의 피부가 늘어지게 되면 눈이 더 작아지고 쌍꺼풀이 있으신 분들은 보이지 않게 된다. 그로 인해 눈이 작아지게 되면 이마에 힘을 주게 되어 주름이 생기게 된다.

 

◆ 이마거상술 대상

– 이마 또는 미간 주름이 심한 경우

– 눈꺼풀이 처져서 시야가 좁아지는 경우

– 눈과 눈썹 사이가 좁은 경우

– 인상의 변화를 원하는 경우

– 주름이 깊어 보톡스만으로 개선이 어려운 경우

 

◆ 이마거상 수술방법

  1. 헤어라인을 따라 3~4군데 최소 절개한다.
  2. FULL HD 내시경을 사용하여 신경과 혈관을 피해 피하층과 골막 하층을 정확히 박리한다.
  3. 처진 이마피부와 근육을 당겨 실로 견고하게 뼈에 고정한다.
  4. 고정시킨 후 남는 피부는 제거하고 당겨 봉합한다.

◆ 이마거상술 장점

– 상안면부 노화증상을 한번에 해결하여 시원하고 젊은 인상을 만들어 준다.

– 두피 안 쪽으로 절개를 가하므로 흉터가 전혀 남지 않는다.

– 얼굴 전체에 노화기 있는 경우 안면거상, 목거상, 상안검, 하안검 수술 등과 병행해서 하기도 한다.

 

◆ 안면거상술 • 이마거상술 전 후 주의사항

수술 4시간 전에는 물, 껌 등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음식을 금한다. 복용중인 약물은 반드시 미리 알린다. 시술 당일은 편안한 복장으로 모자, 마스크, 선글라스 등을 준비한다. 귀가시 자가운전보다 대중교통 또는 보호자 동반을 권해한다.

시술 전 3일간 금주, 금연한다. 큰 얼굴표정과 과식은 1개월까지는 주의한다. 수술 후 4주간 금연, 금주이며 비타민 섭취는 콜라겐 재생에 좋다. 수술 후 2~3일은 냉찜질, 3일 이후 온찜질이 회복에 좋다.

1개월간 바른 자세로 상체를 45도 높여자는 것이 붓기 등에 도움이 된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