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좁은 여자가 아름답다” [네트워크병원 – 레이디유로]

*질성형

세상 그 무엇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여자의 몸. 그러나 임신과 출산, 세월의 흔적으로 변한 여성을 본래의 모습으로 보다 아름답고 강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은?

질이완은 질의 적절한 지지구조가 망가짐을 의미합니다.

임신과 출산, 노화등으로 인해 질근육(골반근육)이 약화되어 수축력과 신축성이 떨어지게 되고 이에따라 조절능력을 상실하게 됨으로써 결국 골반의 지지구조가 망가지며, 이로 이하여 질의 입구나 안쪽 구경이 현저히 넓어지게 됩니다. 골반근육은 구조적으로 질을 감싸고 질 뒤쪽에서 양쪽 근육이 합쳐져 회음부체라는 근육의 집합체로 만들어지고 이것은 골반장기를 지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골반근육이 약해지면서 양쪽 근육이 만나는 부위가 벌어져 골반근육의 약화가 심화되면 질이 이완되고, 질의 이완현상은 관계시 피스톤 운동에 의한 마찰감각을 떨어지게 하여 남녀의 만족도를 떨어뜨리는 것은 물론 방광과 요도의 기능도 떨어져 요실금도 발생하게 됩니다.

질이 이완되고 수숙력이 저하되면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가 나거나, 남성이 성생활을 회피하는 등 성생활에 불만을 가지게 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질의 축소(골반근육재건술), 소위 이쁜이 수술을 희망하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골반근육재건술은 후질벽성형술, 전질벽성형술, 질주위지방조직 이식을 통한 질성형술, 임플란트방법 등이 있으며, 어느 한가지 방법만을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마다 질의 이완정도, 결혼유무, 남성의 선호도, 여성의 선호도등이 다르므로 이를 고려하여 가장 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레이디유로에서 시행하는 이쁜이수술(골반근육재건술, 질벽축소술)의 핵심

– 수술전 질근육의 수축력을 측정하고 질의 이완 정도를 질 내시경을 통해 파악합니다.

– 파트너의 사이즈를 고려하여 관계시 질의 이완 정도를 파악하여 축소할 질벽을 디자인 합니다.

– 레이져를 사용하여 디자인된 질 점막만을 제거한 후 질의 수축력을 증대하기 위해 입구를 절개해 8자 모양으로 괄약근을 봉합하여 수축력을 증가 시킵니다.

– 점막 봉합시 필요에 따라 주름을 만들어 관계시 남성이나 여성의 만족를 증가시켜줍니다.

– 수술은 국소마취하에 이루어지며, 원하는 경우 수면마취를 하여 수술의 기억을 지울 수 있습니다.

– 수술시간은 1시간 전후이며 수술후 별다른 통증없이 일상생활로 복귀할수 있습니다.

– 그외 다른 여성성형술(요실금 수술,소음순 성형, 양귀비수술, 음핵노출술등)과 동시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 수술후 체계적인 골반근육강화운동을 지속적으로 시켜주어 장기적인 만족도를 증가 시킵니다.

극히 드물게 출혈이나 염증 또는 성교통이 생길 수 있지만 간단한 치료로 충분히 회복이 가능하다.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