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모발이식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7가지

남자뿐 아니라 여성들에게서도 탈모는 일어납니다. 탈모를 겪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이 자신의 탈모에 대해 관심과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모발이식을 시행하는 고객이 늘어 나면서 어떤 방법의 모발이식을 진행해야 하는가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발이식의 방법은 절개식과 비절개식 모발이식이 있습니다.
절개식 모발이식은 모발이식을 할 때 뒷머리를 절개하여 모발을 이식하므로 흉터가 생긴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번 주 휴람 의료정보에서는 휴람 네트워크 모아름 모발이식센터 이규호원장의 도움을 받아 모발이식을 고려할 때 왜 비절개모발이식을 선택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1. 뒷머리에 보기 싫은 두꺼운 절개 흉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절개식으로 진행할 경우 아무도 절개 흉터가 얼마나 넓게 생길지 예측을 못합니다. 만일 2차, 3차 시술을 받는다면 흉터는 더 넓어질 것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은 이런 절개 흉터를 만들지 않습니다.

2. 비절개로 모낭을 채취하면 모낭당 모발 수를 33%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절개식을 할 때 모낭분리사들은 대부분의 모낭을 1개 또는 2개 모발을 가진 모낭으로 분리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같은 이식모낭에 대해 2-3배의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절개식 방식은 온전한 모낭을 이식함으로 각 이식 모낭당 33% 더 많은 모발을 이식할 수 있습니다.

3. 숙련된 의사가 비절개식을 한다면 모낭손상은 많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절개식은 더 높은 모낭 손상률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절개시술을 하는 의사는 이 사실을 여러분들이 알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절개식시의 손상율을 체크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공개적인 자리에서 비절개식은 손상율이 높아 생착률이 떨어진다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4. 비절개식 시술은 절개식 시술을 하면 공통적으로 생기는 지속적인 후두부의 통증, 무감각, 당김 증상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비절개식은 좀더 얕은 깊이에서 행해지기 때문에 신경과 혈관 손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절개식 시술 때처럼 두피를 덩어리채 뜯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두피 당김 증상도 생기지 않습니다.

5. 비절개식 시술의 수술 결과 또한 더 우수합니다.

똑같은 모낭수로 더 나은 결과를 얻습니다. 심지어 더 적은 모낭수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도 합니다. 이유는 모낭 손상률이 더 낮고 모낭당 모발수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또 채취 후 모낭이 몸밖에 머무르는 시간이 더 짧습니다. 전형적인 절개식 시술 절차에서는 채취된 모낭이 대략 5시간 정도 몸밖에 나와 있으나 비절개식 시술 절차에서는 1시간 내로 이식이 다 됩니다. 이 모든 요인들로 인해 비절개식 시술이 더 나은 결과를 보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6. 헤어라인을 시술할 때 비절개식 시술은 선별적인 모낭채취를 하기 때문에 더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에 있는 모발들은 머리위 두피의 다른 모발들과는 달리 가늘고 부드러운 모발이 존재해야 합니다. 비절개식 시술은 여기에 적합한 모발을 선택적으로 채취하여 이식을 할 수 있으므로 좀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7. 비절개식 시술 후 일상, 사회 생활로의 복귀가 빠릅니다.

비절개식 시술은 수술상처가 작아 수술 후 회복시간이 많이 필요치 않습니다. 얼굴 붓기도 거의 생기지 않고 수술 다음날이라도 가벼운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술로 인한 업무의 공백으로 인한 기회비용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휴람 해외의료사업부 김 수남팀장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릴 것입니다.ㅣ
휴람이 상담부터 병원선정 – 진료예약 – 치료 – 사후관리까지 보호자로서 도와드릴 것입니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전화 : 070-4141-4040 / 010-3469-4040
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