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 성형과 귀족 성형이 가져오는 ‘동안 시너지효과

휴람 네트워크와 제휴한 ‘K-BEAU LINE 성형외과’ … “수술시간 짧고, 흉터도 겉으로 보이지 않으며, 회복기간도 빨라 학생 및 직장인에게 인기”

이번주 휴람의료정보는 얼굴 중 무턱으로 입체감이 없는 얼굴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께 무턱성형으로 자신있는 얼굴을 갖는 방법과 팔자 주름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귀족성형에 대해 휴람 네트워크 케이뷰라인 성형외과의 구본상 원장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무턱 성형으로 ‘입체감있는 얼굴라인’ 만들기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결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성형수술을 계획 중인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만이 가진 얼굴의 조화와 균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라인을 연출하고 싶어 한다. 하지만 얼굴 중 한 부위를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하여 원하는 만큼의 드라마틱한 성형전후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요즘 주목받고 있는 얼굴 성형 부위가 바로 턱이다. 턱의 생김새는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나 크기를 좌우하는 핵심적인 부위이기 때문이다.

무턱이라함은 턱끝이 앞으로 나오지 못하고 안으로 들어가 있어 돌출입처럼 보일 수 있으며 자신감이 없고 밋밋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무턱보형물을 턱 끝에 넣는 ‘무턱성형’을 통해서 교정이 가능한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턱성형은 ‘실리콘을 이용한 무턱보형물 삽입 방법’이다.

뼈를 절골하는 방법도 있지만 수술에 따른 위험부담이 크고 비용 부담이 크기 때문에 실제로 무턱수술 환자 중에서는 보형물을 사용한 방법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무턱보형물 수술은 시술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회복 기간도 무척 빨라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무턱수술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무턱보형물 삽입술은 입안 절개를 통해 아래턱 하단 턱뼈 위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다. 출혈이 거의 없고 안전하며 회복기간이 짧은 장점을 가진다.

입안의 작은 절개창으로 진행되어 흉터가 없고 턱끝 필러처럼 일정 기간이 지나면 흡수되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삽입 된 보형물이 턱의 모양을 유지 시켜줘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앞턱의 볼륨감도 개선 할 수 있어 턱 끝이 갸름해 보이는 V라인 효과까지 기대 할 수 있다.

하지만 숙련된 전문의가 아닌 의사에게 시술을 받을 경우 아랫입술의 신경을 자극하거나 손상시킬 위험이 높고, 잘못 삽입할 시 보형물이 위치한 곳의 뼈가 함몰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의료기관에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팔자주름 없애는 ‘귀족 성형’은 동안의 첫걸음

 동안에 있어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이 바로 팔자주름이다.

이런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필러, 리프팅, 귀족수술 등이 있다.

필러의 경우 간편하고 회복기간이 필요 없으며 팔자주름 형태에 따라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반면에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아 반복적으로 시술해야 하는 단점도 있다. 리프팅은 나이에 상관 없이 피부가 늘어지거나 처진 경우에 효과적이다.

이에 비해 귀족수술은 영구적인 방법으로 코 주변 움푹 들어간 부위에 실리콘 보형물을 삽입해 얼굴의 골격 형태를 개선하는 수술이다. 코에서 볼이나 입술 쪽으로 이행하는 윤곽을 좋게 하고, 팔자주름을 완화시키며, 입이 상대적으로 덜 나와 보이는 효과도 있다.

입가의 양 옆이 푹 꺼지고 팔자주름이 깊으면 나이가 들어 보일 뿐 아니라 무뚝뚝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 귀족 보형물 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해서 빠르고 간단히 팔자주름 부위를 도톰하게 채워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수술시간은 약 30분~1시간 사이로 짧으며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다.

보형물을 삽입하는 간편한 수술이긴 하지만 꼼꼼하고 섬세한 수술 기술이 필요하다.

귀족수술 후 이물감이 느껴지거나 웃을 때에 부자연스럽고 보형물이 움직이는 증상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인데, 수술 전 계측과 담당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절한 보형물, 수술방법 등을 선택해야 수술 후 부작용의 확률이 줄어든다.

휴람 네트워크 케이뷰라인성형외과 구본상 원장은 “무턱수술과 귀족수술을 함께하면 입체감있는 얼굴라인과 동안 효과로 인해 인상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원장은 “무턱성형과 귀족성형수술은 각각 30분에서 1시간사이로 수술시간으로 짧으며 수술 후 흉터도 겉으로 보이지 않고 회복기간도 일주일정도로 짧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에게 크게 주목 받고 있다”고 전하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형물의 안정성이다. 보형물이 검증 받은 제품인지, 또한 안전한 제품인지를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 한국 직통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