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노화 걱정, 시간을 되돌리는 실리프팅으로 해결하세요!

이번 주 휴람 의료정보에서는 사람들은 나이가 50대로 접어들면서 늘어 진 피부에 대해서 신경을 쓰게 된다. 그러면서 리프팅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진다. 리프팅의 방법 중 실리프팅에 대해서 휴람 네트워크 압구정 YK성형외과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려 한다.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많은 사람들이 먼저 신경 쓰는 것이 피부이다. 피부는 세월의 흐름과 동시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을 잃고 주름과 처짐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적지 않다.

처진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마사지나 화장품을 이용하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될 수가 없어 의학적인 방법이 많이 고려된다.

얼굴처짐, 주름, 턱선, 팔자주름 등의 안티에이징 많은 방법 중에서 필러나 보톡스가 이용되기도 하며, 안면거상술, 실리프팅, 초음파나 고주파 공기압을 이용한 장비를 이용한 리프팅 등도 다양하게 시행되고 있다.

이중에서도 수술적인 부담이 없는 실리프팅은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비절개로 붓기나 멍, 흉터 걱정이 없고 수술 후 효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윤곽수술로 처진 젋은층, 노화로 인한 처짐이나 주름이 걱정인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이 수술을 하고 있으며, 수술결과와 만족도도 높다.

실리프팅이란?

실리프팅은 힘없이 처지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속 진피층에 실을 주입하여 세포를 재생시켜주는 수술이다. 환자의 피부조직과 탄력, 처진정도를 감안하여 실의종류와 실의조합을 달리하여 당겨준다. 이때 실을 당겨주는 방향과 실의종류를 정확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리프팅 적용 부위 및 대상

1.팔자주름과 입가주름이 심한 경우

2.작고 탄력있는 얼굴을 가지고 싶은 경우

3.빠르게 리프팅효과를 원하는 경우

4.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후 리프팅 등 얼굴라인의 정리가 필요하신분

5.일반 실리프팅으로 효과를 못보신분들

 

YK성형외과 실리프팅의 장점

1.주름개선 및 V라인 빠른효과

2.우수한 피부고정력

3.볼륨과 동시에 리프팅을 동시

4.통증없는 간단한 수술

5.얼굴에 맞는 실 선택

 

YK 실리프팅 핵심 포인트

-얼굴 근육의 이해

압구정YK성형외과 김용규원장님은 다년간 축척된 임상경험과 리프팅 노하우로 얼굴의 근육과 해부학적인 피부구조의 이해를 바탕으로 실리프팅수술을 진행한다.

-힘

앞광대나 볼,턱,선등 각 부위에 따라 늘어짐이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춰 실을 조합하여 조직을 당겨주는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 하다.

-콤비네이션

환자의 얼굴의 부위별 처진 정도를 고려하여 여러개의 실의조합으로 리프팅이 필요한곳에  실을 배치하여 부작용은 줄이고, 실리프팅의 효과는 극대화시킨다.

 

실리프팅 종류

-울트라 v리프팅

KFDA에서 가장 높은 안전등급을 받은 녹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시술이다. 시술 후 진피층의 세포조직을 재생시키고 당겨줘 피부탄력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콜라겐생성과 혈액순환을 도와 리프팅을 물론 피부 톤 개선애도 도움을 준다.

-블루로즈

블루로즈는 FDA와 KFDA에서 허가받은 리프팅 및 안면조직 고정용 녹는 실이다. 돌기가 장미 가시처럼 나 있어 기존실에 비해 지속력과 고정력이 강화됐다. 세포조직 활성화와 콜라겐 생성으로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테스리프팅

그물망 처리된 특수실을 이용하여 주름을 펴주고 피부조직을 더욱 견고하고 효율적으로 잡아 당겨주어 녹는실에 비해 지속기간은 길고 강력한 효과를 본다.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는데 압구정YK성형외과는 기존의 이물감이나 불편한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높여 가장 진화한 실을 사용하여 효과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실리프팅 수술 후 주의사항

실리프팅은 수술시간은 약 1시간내외로 수면마취로 진행한다.

시술 후 붓기는 수술당일보다 수술 후 2-3일째 많이 붓기 때문에 2-3일간은 상체를 높이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부위가 베게에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잘 때는 고개를 숙이거나 엎드리는 행동은 금하고 푹신한 베개를 2~3개 정도 받쳐서 주무시는게 부기나 통증을 가라앉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음주와 흡연은 상처를 더디게 아물게 하므로 삼가는 것이 좋고 불가피한 경우에는 최소 4주 후부터 가능하다.

1.시술 직후는 붓기로 인해 좌우가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점차적으로 붓기가 빠지고 자리를 잡으면서 자연스러워 진다.

2.일시적으로 두통이 생길 수 있으나 보통 3주이내 사라지게 되고, 측두부 피부가 볼록하게 부은것처럼 보이는 현상은 실을 고정함으로써 생기는 정상적인 현상이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나지만 2-3주가 지나면 평평해진다.

3.시술 후 4주정도는 크게 웃거나 크게 입을 벌리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치과진료는 수술전 받은 것이 좋고 충분한 휴식과 비타민 C섭취는 콜라겐 재생을 돕기 때문에 회복에 도움이 된다.

실리프팅의 경우 주입하는 실의 위치와 방향에 따라 얼굴리프팅 방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환자의 얼굴 처짐이 심할 때 에는 안면거상리프팅 등 다른 리프팅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에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