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을 거스르는 동안성형, 탄력은 높이고! 나이는 낮추고!”

휴람 네트워크와 제휴한 ‘렉스성형외과’ … “수술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눈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수술해야”

나이에 맞지 않게 어려 보이면 무시당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요즘은 어려 보이는 것이 경쟁력인 시대가 되었다. 동안 열풍을 타고 TV에는 동안 관련 각종 프로그램이 나오고, 동안인 사람들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제는 나이에 맞게 늙는 것이 자연스러운 시대가 아닌 것이다. 의학의 발달로 조금이라도 더 어려 보이려는 사람들이 다양한 시술과 수술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중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눈과 관련된 성형이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대표적인 부위가 눈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사람을 만나게 되면 대화를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눈을 계속 마주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눈가는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어 노화가 빨리 일어나는 대표적인 부위다.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눈가에 주름이 생기고, 눈꺼풀이 처지고, 눈 밑이 처지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눈꺼풀 처짐이나 눈 밑 처짐이 개선되면 자연스럽게 좀 더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전에는 거울을 보면서 늙는다는 것을 많이 느꼈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사진 때문에 동안성형에 관심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자연스럽게 시간, 장소 가리지 않고 사진을 찍는 일이 많아졌다. 당연히 사진이 더 잘 나오기를 바랄 것이고, 눈꺼풀 처짐, 눈 밑 처짐은 사진이 잘 나오는데 방해하는 요소다.

★ 상안검수술 :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지 못하고 눈꺼풀이 늘어져 처지게 되면 눈꺼풀이 눈을 덮어 눈을 찌르거나 시야를 가리게 된다. 다른 사람이 봤을 때는 눈동자가 제대로 보이지 않아 눈을 떴는지 감았는지 조차도 모를 정도가 된다.

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눈을 크게 뜨기 위해 이마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이마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이마에 주름이 생기게 되고 더 늙어 보이게 만드는 요인이 된다. 단순하게 눈을 크게 뜨기 위해 이마를 사용하지 않고 힘을 주게 된다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시력이 떨어지는 요인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힘을 주거나 이마를 사용하기 보다는 성형을 통해 개선시키는 것을 권한다.

눈꺼풀 처짐의 경우 상안검 수술을 통해 개선시킬 수 있다. 상안검 수술은 처진 눈꺼풀의 피부를 절개하여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게 되는데 경우에 따라 근육, 지방 등도 같이 제거하여 눈꺼풀 처짐을 완화시킬 수 있다. 눈을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한 경우를 안검하수라 하는데 눈이 제대로 떠지지 않기 때문에 졸려 보이거나 피곤해 보일 수 있다. 중년들의 경우 눈꺼풀 처짐과 안검하수가 같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상안검을 받는 것이 좋다.

상안검 수술은 수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으며 회복이 빠른 편이다.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전문적이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눈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술해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상안검 수술 부위는 쌍꺼풀과 같기 때문에 쌍꺼풀이 없는 경우 수술 후 쌍꺼풀이 생기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눈꺼풀 처짐만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수술 후 생기는 쌍꺼풀까지 고려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 하안검수술 : 피부노화로 인해 눈 밑의 피부가 처지거나 눈 주변 지방이 처지게 되면 눈밑이 볼록하게 튀어나오게 된다. 늙어 보이게 하는 대표적인 요인이지만 심한 경우 고집 있어 보이고 괴팍하게 보이도록 한다. 눈 밑 처짐으로 인해 늙어 보이고 고집 있어 보인다면 자연스러운 피부 노화 현상이라고 받아 들이는 것이 아니라 성형을 통해 개선시키는 것을 권한다.

눈 밑 처짐의 경우 하안검 수술을 통해 개선시킬 수 있다. 하안검 수술은 속눈썹 뿌리 쪽에서 가로 방향으로 절개 후 늘어진 피부, 지방을 제거하여 눈 밑 처짐을 개선시키는 수술이다. 눈 밑의 지방으로 인해 다크서클이 생기게 되는데 다크서클은 얼굴을 칙칙하고 어둡게 보이도록 하는 대표적인 요인이다. 그래서 눈 밑의 지방을 재배치하거나 제거하여 다크서클을 개선시키는데 하안검 수술도 지방을 재배치하거나 제거하기 때문에 다크서클이 있던 사람은 잔주름 개선은 물론 눈가가 환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개인마다 수술을 할 때 중점을 둬야 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받고 하안검 수술을 하는 것이 좋다.

하안검 수술 역시 수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으며 회복이 빠른 편이다. 획일화된 수술 방법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전문적인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눈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술하는 것을 권한다.

 

고국 방문 의료 상담 및 예약, 의료관광 휴람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 김수남 팀장에게 하면 된다.

◎ Kakao ID : huramkorea

◎ 미국 무료 전화(Call Free) : 1-844-DO-HURAM(1-844-364-8726)

◎ 직통 전화 : 010-3469-40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