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의료 서비스’ 휴람, “의료·관광 토탈 서비스로 거듭난다!”

한진관광 & 인하국제의료센터와 MOU 체결 통해 ‘고품격 의료 관광 서비스’ 본격화

미주 한인 동포사회에 ‘고품격 의료 관광 서비스’의 신기원을 이어가고 있는 ‘휴람’이 한 차원 새로워진 ‘논스탑 의료 관광’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국방문에 맞춰 각종 다양한 의료부문 종합검진과 시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휴람은 기존 한국 내 대표적인 ‘종합병원’, ‘성형외과’, ‘안과’, ‘이비인후과’, ‘치과’, ‘산부인과’ 등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과 아늑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로 부터 큰 반향을 받아 왔다.

급기야, 2016년 상반기 ‘3주년’을 맞은 휴람은 ‘한진관광’ 및 ‘인하국제의료센타’와 북미 의료 관광 서비스 에이전트 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해 지금까지 이어온 신기원에 한 층 더 높은 고품격 의료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의료 따로, 관광 따로?”… 이제 휴람이 한번에 모두 해결해 드립니다!”

지난 2008년도부터 텍사스 한인동포분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고국방문 의료 서비스를 책임져온 고품격 의료 관광 서비스 ‘휴람’이 최근 3주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기업인 ‘한진관광’과 제휴, 의료를 목적으로 고국을 방문하는 한인동포들에게 관광 서비스까지 포함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의료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진정한 의미의 ‘의료 관광 토탈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게 된 ‘휴람’은 한진관광과 같은 그룹사인 ‘인하국제의료센터’와 제휴, 짧은 일정으로 고국을 방문하는 한인동포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의료와 관광까지 모두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진관광’과 ‘인하국제의료센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국적기’ 대한항공과 더불어 한진그룹의 대표적인 기업들로, 이번 휴람과의 MOU 체결은 미주는 물론이고, 전 세계 모든 한인동포들에게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의료 관광 서비스’로서의 신뢰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과 함께 쌓아온 신뢰, 지난 50여년을 지탱해준 한진관광의 원동력입니다!”

한진관광은 1961년 회사 설립 이후 한국내 여행문화를 주도하는 대표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연간 20여만명의 관광객들을 유치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오랜 동안 해외 여행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기업이다.

이번 휴람과 한진관광의 MOU 체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기존에 문제가 되고 있었던  ‘박리다매형 저가 여행’의 폐단을 막고, 고객의 요구에 맞춰 만족도 높은 가격수준의 차별화된 여행상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것에 있다.

한진관광은 ‘전담 가이드 배치’와 ‘부당한 팁 근절’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그 운영의 핵심을 두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에 특별히 휴람은 이미 다년간 수 많은 고객들로 부터 검증 받아온 ‘신한국기행’ 패키지를 통해 한국 내 ‘지역별 여행 팩키지’를 구성, 고객의 기회에 맞는 ‘맞춤형 관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휴람과 연계한 한진관광은 한국 내 여행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등 해외 여행 팩키지도 제공한다.

 

“인하국제의료센터는 건강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종합 Health & Beauty 메디컬센터입니다”

고품격 의료 관광 서비스 휴람의 네트워크에 참여하게 된 ‘인하 국제의료센터’는 지난 2012년도에 설립, 최신 시설의 최첨단 장비를 갖춘 메디컬센터다.

일반 종합 건강검진을 비롯해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등 4개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의료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원스톱 의료 서비스’를 자랑한다.

‘인하 국제의료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으로, 한국에 입국하거나 한국을 거쳐 제 3국을 방문하는 환승객들, 그리고 단기간 일정의 방문객들에게 그 보다 좋을 수 없는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는데 그 매력이 있다.

특별히, ‘인하 국제의료센터’는 필요로한 검사를 패키지화 하여 좋은 가격에 짧은 시간에 검사를 시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의 짧은 체류 일정, 바쁜업무 등으로 종합검진을 시행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이제 휴람이 인하국제의료센터와 함께 해소해 드릴 것이다. 인하국제의료센터는 외국어 실력을 겸비한 우수한 의료진과 최신식 시설, 고가의CT, MRI 를 포함한 최첨단 의료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다.

휴람에서는 인하국제의료센터와 협의하여 해외동포분들에게 필요한 검진을 좋은 가격에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휴람 Transit’, ‘휴람 Basic’, ‘휴람 Detail’로 구성해 제공한다. 또한 짧은 시간 내 동안얼굴을 완성시켜주는 보톡스, 필러 등의 ‘쁘띠 성형시술’, 탄력 및 주름 개선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울트라 리프팅’, ‘전문가 구강검진’, ‘치아 미백’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휴람은 관광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휴람은 런칭기념으로 의료와 함께 관광을 예약하신 고객들에게 각종 상품권(MRI, 초음파, 스케일링, 성형, 피부관리, 스케일링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광고를 통해 고객께 홍보할 예정이다.

휴람의 김수남 대표는 “어느덧 해외의료사업을 한지도 8년이 넘어 단골이 된 고객들이 또 연락이 와 의료 예약을 할 때 행복하다”고 말하면서 “매년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해외동포분들을 볼 때 보람을 느끼며 어떻게 하면 좋은 가격에 좋은 서비스의 의료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한다”고 했다. 이어 “아직은 부족함이 많은 휴람이지만 노력과 노력을 하여 고국방문 시에는 휴람을 이용할 수 있게 정착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Medical Tourism  HURAM(휴람)

해외의료사업팀장
김 수남 [Charles Kim]
 
T. 070-4141-4040
C. 010-3469-4040, 010-8811-9635
H. www.huramkorea.com [KOREAN]
     www.hurammedicaltour.com [ENGLISH]    

 


한국직통
070-4141-4040
미국/캐나다 무료전화
1-844-364-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