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후기

휴람 양지병원 건강검진 후기

“달라스에서 못 잡은 갑상선암, 양지병원에서 잡았어요”

덴튼에 거주하며 세탁소를 운영하고 있는 한인여성 서 모씨는 지난 해 양지병원에서 ‘휴람’ VIP건강검진을 받고 왔다. 서 씨는 최근 뉴스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지인이 추천해서 휴람 건강검진을 받게 됐다. 추천을 해주신 분이 평소 까다로운 분이신데, 까다로운 분이 추천한 터라 안심하고 건강검진을 신청했다”고 설명했다.

서 씨는 한국을로 가기 전, 달라스에서 갑상선암 검진을 받은 바 있가. 서 씨가 받은 갑상선암 검진응 혈액검사를 통해 실시된 것으로, 당시 암은 발견되지 않았다. 하지만 서 씨가 양지병원에서 CT검사를 받았을 때, 양성 판정이 내려졌다. 서 씨는 “갑상선암이라는 말을 듣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하지만 달라스에서 혈액검사로 발견하지 못한 갑상선암을 한국에서 CT촬영으로 발견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서 씨는 양지병원에서 VIP 건강검진을 받은 후 미국으로 돌아와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완치된 상태라고 전했다.

서 씨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장인 김수남 팀장의 친절함에 대해서도 칭찬했다. 서 씨는 “김수남 팀장의 친절함에 감탄했다”며 “검진을 받고 달라스로 돌아온 후에도 친절하게 애프터 서비스를 해줬다. 담당자가 친절해서 그런지, 2박 3일 입원해 있는 동안 마음이 편안했다”고 설명했다.

서 씨가 양지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아쉬움이 전혀 없었던 것은 아니다. 서 씨는 “내가 미국에서 너무 오래 살다 한국에 가서 그런지 한국 간호사들이 친절하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어는 날 검사를 받고 수술실로 올라오는데, 스케줄이 밀려 제시간에 맞춰 도착하지 못했다. 그러자 간호사가 왜 늦었냐고 핀잔을 했다”고 말했다. 서 씨는 또 “미국에서는 환자복이 조금만 더러워져도 교체해 주는데, 한국에서는 그렇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답변: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해 시정 조치했으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시스템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시설이나 가격 면에서 서 씨는 ‘휴람’ 건강검진에 크게 만족한다고 밝혔다. 서 씨는 “한국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더라고 미국에서 받는 진료비보다 몇 배나 저렴했다. 시설도 좋았다. 건강검진을 필요로 하는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 덴튼 텍사스에 거주 서00 고객님


휴람 양지병원 건강검진 후기

16일 오후 인천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병원에 입소한 필자는 장시간 비행과 공복상태 유지로 인해 심신이 지친 상태였다. 하지만 병원에 들어서고 입원실에 여장을 풀면서 호텔급 병실내부와 깔끔한 시설이 눈에 들어왔다.

쾌적한 환경에서 종합검진을 위한 준비를 하는 동안 간호사들은 불편한 점은 없는지 여부를 친절하게 물어왔고 대장내시경 약을 복용하는 방법까지도 친절하게 설명했다. 다음날 오전 병원 8시에 시작된 건강검진 프로그램은 완벽했다.

긴 여정을 겪어 심신이 지쳐 있을 한인들에게 대기시간 없는 검진 프로그램진행은 매끄러웠다.
담당 간호사는 낯선 병원환경에 어리둥절 할 법도 한 필자를 위해 번거로울 법도 한 사소한 것까지도 친절하게 응대했다. 건강검진을 처음 받아본 필자로서는 이같은 일이 당연한 것인가 의문이 들었으나 다른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본 지인을 통해 다른 곳과 양지병원의 차이를 알 수 있었다.

피검사, 자궁암 검사, 자궁초음파, 위 내시경, 대장내시경 등 수십여가지 검진을 다 마치는 데 시간은 4시간이 소요됐다. 프로그램 진행중 대기 시간이 길어졌다면 4시간 안에 마칠 수 없었을 것이다.

40년을 살아오면서 처음 받아본 건강검진이다. 생활기반을 잡고 이제서야 한숨 돌리려던 차 건강을 잃는 이들고 많이 목격했다. 뒤늦게라도 건강검진을 하고자 하는 미주 한인들에게 필자가 겪은 안락함과 편안함 그리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 양지병원에서의 경험을 나누길 기대해 본다.

– 테네시 주 차타누가 거주 Catherine W. 40세


성형

안녕하세요 찰리님 그리고, 휴람 여러분~!
이곳 미국에 살면서 강남에 있는 유능한 성형의를 만나게 될줄은 생각도 못한 일이예요
하지만 찰리님의 도움으로 강남에 있는 유명한 성형의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윤곽수술과 지방이식수술이후 주위에서 어려보이고 인상이 더욱 부드러워졌다고 해요.
여성의 영원한 자아의식은 포에버 영인 것 같아요.
이번 수술이후로 자아식이 좀더 발전된 것 같고, 대인관계도 더욱 자신감이 생겼어요.
미국에 돌아 오기 전에 롯데쇼핑 선물카드도 유용하게 잘 썼어요.
이번 년도에 고국에 다시 나가게 되면 꼭 찾아뵐께요.
항상 한국에서 이처럼 좋은 정보와 소식을 항상 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휴람에서 일하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휴람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플로리다 김00 고객님


건강검진

저는 몇년만에 고국방문을 3주동안 다녀오기로 계획하고 그곳에서 해야할 건강검진과 작은 수술 2건을 하기로결정하고 나서 신문에서 본 휴람에 연락해서 미리 이곳에서 떠나기전에 수술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한국에 도착한후 곧바로 모든 일정을 휴람과 함께 해서 3주안에 모든일정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휴람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한 이야기라고 믿고있어요.

감사합니다 휴람!!

– 아틀랜타 박00 고객님


눈밑지방제거

한국을 방문하기로 결심한후 바로 우연치않게 아틀란타 신문에서 Toll Free#를 보고 전화 문의를 했다.
정말 거짓말처럼 이렇게 저렇게 휴람과 연결이 되어 회사 대표님께서 직접 전화를 해 주셨다.
처음에 통화를 했을때는 반신 반의 그냥 그저 T V 에서만 보던 브로커중 한 사람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며칠동안 꾸준히 전화를 해주시고 게다가 정말 친절히 성의껏 궁금하게 생각했던모든것들에 대해
답변을 해 주셨다.
드디어 한국도착! 전화통화는 물론 부대표님 및 팀장님을 만나봤지만 아직도 얼떨떨한 기분이었다.
물론 첫인상은 좋았다.
진실되고 성심성의껏 도와주려는 마음이 보여져 믿져야 본전이지 하면서 일단 믿어보기로 했다.
좋았던점중에 하나는, 회사에서 심사숙고 해서 엄선한 병원들을 소개받고 동행까지하면서 상담을 받게 해 주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 나에게 선택권이 있다는 점이다.
감히 강남에 수백개 넘는 병원을 휴람의 도움이 없었다면 꿈도 꾸지 못할 일 이었다.
그동안 휴람에 대한 느낌이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변함없이 대해주었던것도 인상깊었다.

– 아틀랜타 김00 고객님


치과

아틀랜타 조선일보를 통해 Mr. Park을 만나서 전혀 불편없이 치과 치료를 잘 받고 돌아갑니다.

– 아틀랜타에서 안00 고객님


피부관리

결혼 준비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소개를 받은 뒤 만나게 되었던 휴람은 갑작스러운 고객의 요청에도 신중히 고객이 원하는 것을 들어보시고 친절하게 병원 몇 군데를 함께 찾아가 방문해주셨다. 처음해보는 피부과 상담에 생전 처음 들어보는 용어들이 머리속을 어지럽히고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었는데 함께 동행하셨던 휴람 남준영팀장님께서 친절히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중간 중간 병원서비스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체크도 해주시고 원하던 부분의 시술 결과도 물어보시고 끊임없었던 관심에 정말 고객을 많이 생각해 주는 휴람이라고 느껴져 나의 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100점.

– 뉴질랜드 20대 여성 전00고객님